중국시간 2017년 09월21일 PM 09:22:43
简体中文 | 日本語 | ENGLISH
회원가입
상해 투어리즘 페스티벌 9월9일 ~10월6일 64개 관광지 반가 !
> 상해관 > 여행뉴스

여행뉴스

특혜이벤트

경기정보

전시회정보

동영상

온라인잡지

  • 세계 최고 전망대
    지상 101층, 높이 492미터. 세계 최고 지점에 위치하는 전망대. 97층에는 공중에 뜨다 같은 전망 브리지를, 94층에는 멋진 파노라마를 배경으로 각종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.
  • 빈장다다오
    上海市浦东新区滨江大道             가는방법: 지하철 2호선 루자줴이(陆家嘴)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오픈시간: 새벽 5시~오후 11시 (하절기 : ~자정)와이탄의 아름다운 야경은 맞은 편 '푸동'에서 바라보는 것이 최고라고 합니다. 동방명주나 금무대하도 좋지만, 와이탄 야경감상에 '빈장다다오'만한 곳은 없다고 하지요. 정면으로 보이는 와이탄 건축물들의 야간 조명에 탄성이 절로 나온다고 합니다. 바로 뒤편에 우뚝 선 동방명주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하루 저녁은 빈장다다오의 야경감상에 꼭 할애해놓을 만합니다.
  • 전자방 (田子坊)
    전자방은 상해 유명한 석고문 里弄으로 발전해왔다. 오픈 시간: 10:00~22:00 티켓: free 여행 시간: 2~3시간 주소: 上海市黄浦区泰康路274-210弄(近瑞金二路)
최근 기온이 약 20도까지 상승, 상하이시의 양대 식물원에서는 먼저 피는 벚꽃이 개화 17.04.27 21:35
글쓴이 : 관리자 조회 수 : 193번
"노동 정보" 보도에 따르면 지난 주말 토요일, 상하이시는 따뜻한 날씨가 맑아 최고 기온은 20에 가깝게 올라갔다. 이 따뜻한 햇빛을 받고 상하이 식물원 내 카와즈작라(카와즈 벚꽃) "비약적"개화기에 돌입했다. 계속 기온이 상승할 경우 다음 주말도 상하이   식물원 내 카와즈작라 대로에서 만개기를 맞이할 예정.

하이 식물원 보탄엥 강가의 카와즈작라 나무의 상부가 풍만하게 확산되면서 가지가 원을 그리며 꽃은 납작한 , 소녀의 분홍 빛 미소 같다. 바람을 맞고, 강물에꽃잎이 흩날리다, 은 방울 같은 미소이다. 진산 식물원 카와즈작라 대도는 상하이시에서 가장 아름다운 카와즈작라 대도로 불리는 길이 약 550미터에 걸쳐서, 도의단 카와즈작라이 심에 하고 가지를 쳐주는 아치를 형성하고 있다. 개화 때는 구름이나 안개처럼 떨어지면서 꽃의 널로 변하다. 개 때 박으로 있,  핑크색의 널은 관광객에게 꿈같은 낭만적인 체험을 주고 있다.

소개에 따르면 카와즈작라는 시즈오카 현 가모 군 가와즈초에서 발견된 것에서 명명되어 더욱"면 하나카게 비추는 " 아름다운 경치로 잘 알고 있다. 일본 열도에서 가장 빠른 개화를 맞는 벚꽃으로 상하이 시에서 가장 빨리 피다 먼저 피는 벚꽃하나이다. 연구에 따르면 카와즈작라 오오시마 자쿠라(오시마 벚꽃) 칸히 자쿠라( 고 히자쿠라) 자연 교잡에서 화기가  환경에 강하다.  꽃과 잎 함께 열어 
TOP
본 사이트는 개인 이메일 정보 및 허락되지 않은 자료 등에 대해 무단으로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합니다.
본 사이트는 상해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인터넷이나 기타 매체 등에서 발췌한 글은
약간 수정하여도 출처를 기재하며, 함께 원본문서의 링크를 해놓앗습니다.
Copyright 2005-2011 by www.shanghaitrip.net All rights reserved.    관리자메일 admin@shanghaitrip.net